차량용 캠핑 냉장고 베스트 제품 5가지 – 리뷰, 후기, 정리


날씨가 좋아지고 나들이 다니기 좋은 계절이 오면 차량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박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이스 박스는 저렴하지만 낮은 냉장 성능이 단점으로 꼽히게 되는데 반면에 차량용 냉장고는 제품에 따라 냉장과 냉동, 온장 등이 가능해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차량용 냉장고를 이동성과 냉장성능, 용량 등을 중점으로 인기 제품을 5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K25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K25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K25 제품은 오랫동안 꾸준한 인기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용량은 25L이고 블랙과 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여기에 LCD 디스플레이도 있고 물리 버튼이 아닌 터치 버튼으로 조작의 깔끔함을 더했습니다. 제품 무게는 12kg으로 성인 여성이 충분히 들 수 있는 무게이며 내부에는 메인 보관실이 있고 한쪽에는 작은 보관함도 있어서 소주 2병 정도는 따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문을 열면 자동으로 전등이 들어와서 야간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컴프레셔 방식을 사용해서 빠른 냉장성능을 보여주는데 약 30분 만에 영하 10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전면에는 USB 포트가 있어서 차 안에서 충전이 필요한 다양한 전자기기 충전도 가능합니다. 20도에서 영하 20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냉장, 냉동 겸용 제품이며 가장 검증된 안전한 모델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미홀 차량용 냉장고

샤오미 미홀 차량용 냉장고


샤오미 미홀 차량용 냉장고는 역시 샤오미답게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용량은 18L와 26L 제품이 있고 18L 가격 기준으로 현재 약 8만 원대에 판매 중인데 동급 제품 대비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26L 제품 기준으로 550ml 생수병 약 25병이 들어가는 크기이며 20도부터 영하 20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냉장 냉동겸용 제품입니다.

터치 스크린으로 1도씩 온도를 정밀 제어할 수 있고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이 부담되는 입문자들은 샤오미의 제품을 눈여겨보시면 좋겠습니다.














레이나 차량용 냉장고 26L

레이나 차량용 냉장고 26L


레이나 차량용 냉장고는 26리터의 넉넉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내부 공간을 보면 분리가 되어 있는 구조라서 음식들을 나눠서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온도는 20도에서 영하 22도까지 조절이 되고 약간의 살얼음을 만들 정도의 온도이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음료수를 시원한 상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워낙 넉넉하고 220볼트 케이블도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술장고나 음료수 냉장고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조작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며 터치식 조작으로 깔끔함을 더했습니다.

제품의 양쪽에는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쉽게 하였고 무게는 12.5kg입니다. 냉장 기능도 뛰어나지만 깊이 감이 있기 때문에 음료수 페트병도 넉넉히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TAW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TAW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TAW 제품은 45리터와 55리터로 나온 대용량 제품입니다. 배터리가 있는 제품과 배터리가 없는 제품이 있으며 배터리가 있는 경우 전원 공급이 원활하지 못한 노지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쿨러 자체에 탑재된 USB 포트를 통해서 휴대폰 같은 전자기기 충전도 가능하고 양방향 도어 설계로 캠핑 스타일에 따라 뚜껑을 원하는 방향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뚜껑 안쪽에는 도마가 있어서 도마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간단한 식재료 준비를 할 수 있어 편리하며 제품의 부피가 큰 만큼 무게도 약 18kg 정도이기 때문에 성인 남성을 제외하고는 다소 무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캐리어 타입으로 되어 바퀴와 손잡이가 있어서 캐리어처럼 손잡이를 잡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사용자 신체에 알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와 냉동고가 따로 분리되어 각각의 뚜껑을 열고 식재료와 음료를 각각 넣을 수 있고 스마트폰과의 연동 기능으로 전용 앱을 통해서 쿨러의 온도를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미스앤스미시 차량용 냉장고

스미스앤스미시 차량용 냉장고


스미스앤스미시 차량용 냉장고는 탈착식 교체형 배터리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지속 시간은 냉장 기준 최대 13시간, 냉동 모드로는 최대 5시간 가능하고 유선으로 사용할 경우 가정에서 보조 냉장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배터리를 구매한다면 전기가 없어도 장박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이 편리하게 느껴지지며, 용량 크기는 30L로 500ml 생수가 약 30개가 들어가는 사이즈이며 20도부터 영하 20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30분 이내로 영하 15도까지 가능하며 배터리를 절약하고 서서히 냉각시키는 에코모드가 있습니다.

바퀴와 손잡이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는 컵 폴더가 있어서 간단하게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USB 포트가 있기 때문에 급할 때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 가성비 : 여행 가방 캐리어 추천 제품 3가지 정리 – 리뷰, 후기

📌 여행가방 캐리어 구매시 체크 사항 (구매 가이드)

📌 구매 가이드 : 맥북프로 M3 vs M3 Pro 뭘 사야할까?

📌 [PS5] 플스5 디스크 버전 vs 디지털 버전 차이 – 구매 가이드

📌 여행용 캐리어 추천 BEST (추천 후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